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진욱 “‘진실은 거짓을 이긴다’는 것이 증명됐다”
[HOOC]일반인 A씨에게 성폭행 혐의로 피소된 이진욱이 소속사를 통해 심경을 밝혔습니다. 지난달 15일 A 씨는 이 씨로부터 성폭행을 당했다며 경찰에 고소했지만, 경찰 수사결과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3일 이진욱의 소속사 씨엔코 이엔에스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이진욱을 끝까지 믿어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드린다”는 입장을 전했습니다.

보도자료에서 소속사는 “처음부터 끝까지 이진욱의 억울함을 믿어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드리면서, 이제 이진욱은 일상으로 돌아가 배우로서의 본업에 최선을 다하고자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그동안 소속사와 이진욱은 진실은 묻힌 채 고소인의 거짓말이 진실인 것처럼 보도되는 상황을 보면서, 참담한 심정을 금할 수 없었으나, 진실이 밝혀질 때까지 최대한 언론 대응을 자제하면서 경찰 수사 결과를 기다려 왔다”며 “이번 경찰 수사를 통해 ‘진실은 거짓을 이긴다’라는 것이 증명됐다”고 강조했습니다.

또 “이진욱이 경찰 조사 직전 언급한 바와 같이 무고는 정말 큰 죄”라며 “한 사람의 인생, 특히 연예인인 이진욱에게는 인생을 송두리째 날려버릴 수 있는, 씻을 수 없는 상처를 주는 것이다. 따라서 고소인에 대하여는 응분의 법적 조치가 있어야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끝으로 “다시 한 번 어려운 시기에도 이진욱을 끝까지 믿어 주시고 변함없는 사랑과 지지를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 머리 숙여 깊은 감사와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며 “이진욱은 앞으로 혼신의 노력으로 훌륭한 배우가 되어 좋은 작품으로 그 사랑과 은혜에 보답할 것”이라는 말로 앞으로의 활동 계획을 전했습니다.

hoo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